Unboxing the Miu Miu Arcadie Bag (Regular, Cognac) & Fall Outfit Ideas | Daily Tote Bag Recommendation

안녕하세요, 꼬모꼼이에요. 🧸

오늘은 토트백 러버가 데려온 미우미우 아르카디 언박싱 후기와 가을 OOTD를 올려보려 해요.

👜 소개할 아이템 미리 보기

저는 가방 중에 각이 있는 토트백을 유독 좋아하는데요.

가방에 각이 져 있으면 가방이 좀 더 클래식해 보이고 손잡이 부분에 손목을 넣어 들기에도 편하더라구요.

디올 레이디 백, 델보 브리앙, 샤넬 코코 핸들 등 토트백들을 너무나도 잘 사용해 오고 있어요.

토트백은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포멀한 오피스룩까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많아서 재질, 색상, 패턴의 선택에 따라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해요.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모아봤으니 토트백 러버분들은 오늘 코디 참고해 주세요. ❤️

아르카디 라인은 미우미우 아이코닉 백 라인 중 하나인데요.

깔끔한 라인와 부드러운 소재가 매력적인 가방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나오고 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토트백들은 클래식한 분위기가 주인 디자인인데요.

아르카디는 빈티지함과 모던함, 캐주얼함이 잘 어우러져 있는 디자인이라 생각해요.

미우미우 아르카디 백 언박싱

참지 못하고 바로 언박싱 했던 날이에요.

아르카디 가죽 백은 미니, 래귤러, 라지 세 가지 사이즈로 나오고 있는데요.

저는 레귤러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다양한 색상이 출시되고 있지만 미우미우의 코냑 컬러가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코냑 컬러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브라운 톤으로 밀크카라멜이 생각나는데요.

색상 자체만으로도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받았어요.

계절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는 중립적인 색상이라, 웜톤, 쿨톤 피부에도 다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제가 토트백을 구매할 때 항상 체크하는 부분이에요.

바닥 부분에 찡이 박혀 있으면, 어디 내려두었을 때 가방이 닳거나 흠집 나는 걸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LOOK 1.

아르카디 가방 활용한 첫 번째 룩이에요.

오버핏 화이트 셔츠에 와이드 데님과 매치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컬러, 라인의 청바지라 애정하고 있어요.

오버핏 셔츠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이라 와이드 하의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LOOK 2.

아르카디 가방을 활용한 두 번째 룩이에요

자켓류를 좋아해서 계절마다 하나둘씩 쟁여두고 있는데 요건 크롭하게 나오고 등 부분이 좀 더 길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숏한 기장감이라 원피스에 주로 코디하는데 이번 룩은 블랙 점프슈트와 함께 매치해 봤어요.

LOOK 3.

블랙 원피스와 코디해 본 세 번째 룩이에요.

앞서 보여드릴 캐주얼한 룩 이외에 차분하고 여성스런 룩에도 잘 어울렸어요.

스퀘어 넥라인의 원피스라 목라인이 좀 더 예뻐 보이는 디자인인데요.

숄이나 가디건 활용하게 다양하게 매치해 활용하고 있어요.

가방 언박싱과 함께, 어울리는 코디 세 가지를 보여드렸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감이라 다양한 룩에 잘 어울렸어요.

아르카디는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인 가방이다 보니 격식을 갖춘 룩에도 부담 없이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와 같은 토트백 러버 시크님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 마무리해 볼게요. ❣️

꼬모꼼

꼬모꼼

badge

일상 속 힐링 아이템을 찾아 나눌 때 행복해요. 깔끔&여성스러운 룩을 선호. 클래식한 브랜드를 소비해요.

목록